온라인예약 글쓰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온라인예약 글쓰기
온라인예약 글쓰기
예약자명
예약자명
비밀번호
비밀번호
휴대전화
휴대전화
선택
010
011
016
017
018
019
-
-
차량종류
차량종류
차량번호
차량번호
여 행 지
여 행 지
항공편명
항공편명
차량입차
차량입차
00시
01시
02시
03시
04시
05시
06시
07시
08시
09시
10시
11시
12시
13시
14시
15시
16시
17시
18시
19시
20시
21시
22시
23시
00분
05분
10분
15분
20분
25분
30분
35분
40분
45분
50분
55분
차량출차
차량출차
00시
01시
02시
03시
04시
05시
06시
07시
08시
09시
10시
11시
12시
13시
14시
15시
16시
17시
18시
19시
20시
21시
22시
23시
00분
05분
10분
15분
20분
25분
30분
35분
40분
45분
50분
55분
터미널선택
주차장선택
제1 터미널 실내주차
제1 터미널 실외주차
제2 터미널 실내주차
제2 터미널 실외주차
※ 오후 18시부터 오전 5시까지 입, 출고 시 1터미널 추가요금 15,000원, 2터미널 추가요금 20,000원이 자동으로 추가되어 계산됩니다.
요금계산
요금계산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에어포트 주차대행('https://www.air-port.co.kr'이하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5월 1부터 적용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에어포트 주차대행('https://www.air-port.co.kr'이하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예약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통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5. 개인영상정보 범죄의 예방 및 수사,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주)칼 네트워크 하얏트 호텔 시큐리티 및 야간 외주 업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주)칼 네트워크 하얏트 호텔 시큐리티 및 야간 외주 업체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주차 관련 차량번호 및 연락처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지체없이 파기 제4조(개인정보처리 위탁)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예약시스템 개발/유지보수/운영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송서희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시스템 유지보수 및 장애처리 위탁기간 : 업무 이용 후 지체없이 파기 ②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에어포트 주차대행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에어포트 주차대행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민원사무 처리 ]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차량번호, 차량정보, 입국일시, 항공편, 이름,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선택항목 : 이메일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1. 법령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12조 제1항에 따른 개인정보의처리에 관한 기준 및 개인정보보호위원회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 2. 보존하는 개인정보 항목 : 휴대전화번호, 차량정보, 입국일시, 항공편, 이름,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에어포트 주차대행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다만, 5만명 이상의 정보주체에 관하여 개인정보를 추가하거나, 고유식별정보 또는 민감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는 2년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송서희 직책 : 이사 연락처 : 032-747-0718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IT 운영팀 담당자 : 송서희 연락처 : 032-747-0718 ② 정보주체께서는에어포트 주차대행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에어포트 주차대행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IT 운영팀 담당자 : 송서희 연락처 : 032-747-0718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5월 1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동의합니다.
이용약관(필수)
제1조 (정의) “주차대행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라 함은 『에어포트 주차대행(이하 “회사”라 함)이 서비스 접수장에서 “서비스 이용 고객”(이하 “고객”이라함)의 “서비스 이용 대상 차량”(이하 “차량”이라 함)을 인수받아 지정된 주차장으로 이동하는 것』과 『고객의 차량 인계 요청 시간 전에 동 차량을 서비스 인도장으로 이동하고 고객의 서비스 요금 정산 후에 고객에게 차량키를 인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지정된 주차 장에 차량이 주차된 상태(이하 “주차 상태”)는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2조 (서비스 범위)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의 시작은 “고객이 서비스 접수장에서 회사가 발송한 차량접수 휴대폰 문자를 수신한 시점”부터로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료는 “회사로부터 고객이 차량 키를 인계받아 차량의 이상 유무를 확인 한 후 서비스 인도장에서 차량운행을 시작하는 시점”으로 합니다. 제3조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은 1회 20,000원이며 입니다. (주차장 이용 요금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제4조 (차량 파손 및 손해배상) 1. 서비스 중에 회사의 명백한 과실로 인하여 차량의 파손 또는 이상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가입한 관련 보험에 의하여 배상합니다. 2. 고객은 서비스 종료 이전 차량의 파손 또는 이상 유무를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로 인한 차량의 파손 또는 이상 등이 있는 경우, 고객은 차량의 손상 부위, 손상의 정도, 이상 내역 등에 대하여 회사의 담당직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3. 본 조 제2항의 통지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서비스 종료 이후 인지한 차량의 파손 또는 이상에 대하여 회사에 배상을 청구하는 경우, 회사는 사실관계를 확인하여 회사의 과실이 명백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4. 서비스 접수 시 새벽 또는 야간 등 일조량이 부족하거나 우천, 폭설, 안개 등으로 인해 시야 확보가 불가능하여 차량 상태 확인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차량상태 확인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차량의 잔 흠집, 유리 파손(돌 맞음, 유리의 금), 일반적인 사람이 확인하기 어려운 차량의 사각 부위(상 · 하 · 내부), 미세한 긁힘, 함몰, 차문 찍힘 등의 차량 내·외부 손상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다음 각 호의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① 서비스 신청 시 이미 발생하였음이 명백한 차량의 손상 ② 일반적으로 확인이 어려운 부위의 미세한 긁힘 및 찍힘, 함몰 등 ③ 서비스 접수 전 존재한 유리(위치 불문)의 손상 부분이 주차대행 서비스 중 자연적으로 확대가 되었을 경우 ④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사회상황(전쟁, 폭동, 반란 등), 또는 차량의 자연적 마모에 따른 고장 및 훼손 ⑤ 수명소모 등에 의한 부분 기계류 등의 고장 ⑥ 회사의 명백한 과실이 아닌 사유로 인한 차량의 배터리 방전 및 그에 따른 운행 불능 또는 고장 제5조 (귀중품의 보관) 고객은 현금, 유가증권 및 기타 귀중품 등을 반드시 휴대해야 합니다. 회사는 현금, 유가증권 및 기타 귀중품 등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블랙박스, 하이패스 단말기 등 포함). 제6조(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고객의 동의 없이는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하기 위한 목적 내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제4조 및 제7조에 따른 사고 또는 민원 등의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험사 또는 손해사정인 등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관계법령을 준수합니다. 제7조(서비스 지연에 대한 보상 기준) 1. 서비스 이용 고객이 회사가 발송한 휴대폰 접수문자를 제시하고 차량 인도를 요청한 후 60분 이상 차량 인도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은 제3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에게 환불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 고객이 회사가 발송한 휴대폰 접수문자를 제시하고 차량 인도를 요청한 후 2시간 이상 차량 인도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제3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요금의 2배를 보상 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 지연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고객이 변경된 일정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접수 시 회사에 요청한 차량 인도 일정 보다 조기에 차량 인도를 요청하는 경우. 고객은 개인 일정이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된 일정으로 차량을 인도받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한 1일 이전에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천재지변 또는 항공사 사정 등으로 항공기 운항일정이 변경되어 이용객이 일시에 집중되는 경우 ③ 폭설 · 폭우 등 자연재해 및 이에 준하는 사회상황(전쟁, 폭동, 반란 등)등의 사태로 인하여 회사가 차량 인도 시간을 통제할 수 없는 경우 ④ 제4조 5항 ⑥호에 따라 차량을 운행할 수 없는 경우 4.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요금을 제외한 주차장 이용요금은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기타) 회사는 차량 안전과 손상 여부 확인을 위해 사진촬영, 녹화(CCTV촬영) 등을 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사진 촬영, 녹화 등이 되지 않는 부분(차량 상부, 하부, 내부)의 손상에 대하여 회사의 명백한 과실이 없는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차량 안전과 손상 여부 확인을 위하여 고객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을 요청할수 있으며, 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요청에 협조를 거부할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수 없으며 회사는 파손에 책음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사고로 인한 차량 수리중 발생하는 렌트 및 대차 사용료는 보상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동의합니다.
취소
작성완료
인천 중구 운서동2850-7
상호 : 에어포트 주차대행
대표전화 : 032-747-0718
휴대전화 : 010-3902-5575
사업자등록 : 152-01-02932
통신판매신고 : 제2020-인천중구-0002호
대표 : 서현숙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서현숙
COPYRIGHT 2021 © 에어포트 주차대행. ALL RIGHT RESERVED.
Tel
상단으로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