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BEST (필독!)♥♥♥
페이지 정보
본문
❤자주 하시는 질문 BEST❤
Q.공항3층 출국장 에서 만나는건 불가능한가요?
▶▶ 공항 시설법 개정으로 3층 출국장 시설내에서 고객을 기다렸다 현장에서 만나는건 어떤 업체도 불가능 합니다.
Q.차량 입차 후 이동 경로와 이동하는 이유?
▶▶입차 후 나가는 날짜에 따라 차량과 차량의 자리를 변경 하기도 하며, 보통은 차량이 출차되기 전날, 실외 주차 차량은 실내 주차장 으로 이동하여 차량을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입차 사무실▶실외 주차장▶실내 주차장▶출고대기
보통의 경로이며 시간대와 경우에 따라 경로가 변경되는 경우도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
빠른 입.출차를 위한 이동경로 이며 업무 범위 외 이동은 하지 않습니다. 안심하여 주세요!
Q.에어포트 차량 입차장과 공항까지 거리는 먼가요?
▶▶ 공항까지 1km 직선거리 이며, 차량 이동으로 1여객 5분 가량 소요되며,2여객은 10분 가량 소요됩니다.
Q.3층 출국장까지 어떻게 이동하나요?
▶▶ 고객님 차량 운전석을 비워주시면 전담 대리 기사가 3층 출국장 까지 운전하여 이동 고객님은 3층 출국장 에서 하차 합니다.
Q.야간할증 기준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1여객터미널, 2여객터미널 모두 18시 입니다.
(차량수령 시간 기준)
Q.차량 사고 및 파손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혹여나 발생할수 있는 주행중 주차중 접촉 또는 사고상황은 블랙박스를 기준으로 판단되며 지정된 1급 공업사 에서 차량수리 가능 합니다.
Q.차량 사고 및 파손 보험 적용이 되나요?
▶▶고객님과 출국장 동반 이동시 대리운전보험 고객님과 동반하지 않을 시 탁송보험 적용되며 KB손해보험 대리.탁송 보험에 전기사님 가입되어 있습니다.
※차량 수리 기간 중 렌트 및 대차 서비스 불가 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주차장 내 cctv및 보안 시설이 있나요?
▶▶ADT캡스 200여대CCTV 24시간 보안 녹화중 입니다.입.출차시 CCTV촬영하며 안전바 시설로 관리합니다.
Q.차량이 변경될 경우 미리 예약 변경을 해야하나요?
▶▶현장에서 차량 변경을 꼭 알려 주셔야 합니다.고객님 정보로 주차자리 예약 이므로 차량 및 번호 변경은 당사로 입차 당일 전화 주시어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하체가 낮거나 차고가 높은경우 당일 입차가 거절될수 있습니다.
(실내 주차장 진입가능 높이 2.1m이하)
포르쉐911 박스터등 낮은 차고의 차량은 사전문의 부탁 드립니다.
Q.결항 등을 사유로 일정 변경시 환불 가능할까요?
▶▶차량 입차 후 결항 및 자연재해로 인한 일정 변경등 환불 불가 합니다.
(야간 시간 회차 및 출차시 추가비용 발생 가능)
(결항의 경우 항공사로 보상 문의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